레고 CITY 시리즈와 함께 추억의 시간을~~


와우~ 바쁘다. 바뻐.
요즘은 왜이리 바쁜지 헥헥~~~ ㅡㅡㅋ

오늘은 추억의 장난감이며 지금도 인기있는 장난감인 레고(LEGO)에 대한 얘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레고" 하면 추억의 이미지들이 파노라마처럼 머리를 스치며 지나가는 분들이 많은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장난감 자체가 블럭 단위로 이루어져 있고 그 블럭들을 붙이고 붙이면 자신이 원하는 모양의 장난감을 창조해 낼 수 있는게 레고의 장점이죠. 

그리고 이런 레고와 비슷한 종류의 블럭 장난감들이 많답니다.
하지만 엄청 많은 주제를 가진 시리즈물을 가진 블럭 장난감은 레고 밖에 없을거예요.
그래서 어린이 장난감 으로는 레고만한 것이 없으며 어린이 장난감추천 하라고 한다면 레고를 권하고 싶네요.

지금 레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시리즈별로 제품을 확인해 볼수 있답니다.

이중에서 저는 오늘 "CITY" 시리즈를 소개하려고 한답니다.
CITY 시리즈도 아래처럼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서 "레고 CITY 7641" 코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


홈페이지에 가면 위 그림처럼 여러 CITY 코너가 있답니다.
7641 코너를 선택하면 "직장인은 버스를 놓치게 될까요? 아이는 그의 꿈인 스케이트보드를 받게 될까요? 버스를 타고 레고 씨티를 둘러보세요. 피자가게와 스케이트가게도 구경해 보세요." 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어요.

7641 코너는 이야기적인 요소를 만들어 낼수 있어서 다른 CITY 코너들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항상 아침마다 버스를 놓치지 않게 달리는 직장인들. 그 광경을 이 코너를 통해 만들어 낼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직장인 아빠를 둔 아이는 버스를 타기 위해 달려가는 아빠를 바라보면서 이번 생일에는 아빠가 스케이트보드를 사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네요.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아빠는 스케이트보드 매장을 찾아갑니다. 그리고 멋진 스케이트보드를 사신답니다.
그 스케이트보드를 생일 선물로 받은 아이는 멋지게 타면서 동네 어른들에게 자랑을 한답니다.
"


여기까지가 7641 코너를 통해 제가 만들어낸 스토리입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블록을 맞춰가면 이것저것 만들어 보던 어릴적 기억이 새록새록 떠 오르네요. ㅎㅎ

자~ 어르신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 시리즈는 어떨까요~?
지금 레고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거든요.
아래와 같이 4개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니 미리미리 준비해 두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래 CITY 시리즈 링크 겁니다. 가서 구경들 해보시구요 아래 동영상도 구경하세요.
CIty 페이지: http://city.lego.com/ko-kr/default.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