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Tistory)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오늘은 티스토리 공지에 "'텔미온어선데이(Tell Me On A Sunday)" 이란 뮤지컬의 초대장을 나눠준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처음에 글을 읽으면서 "'여성'을 위한 뮤지컬" 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서 "흠~" 이랬는데 그 뒤에 있는 "뮤지컬을 보고 싶은 '여성 블로거' 또는 '여자친구와 함께~ 꼭! 보고싶은 남성 블로거(추후 여자친구와 다녀왔다는 보고를 해야만합니다.)'들은" 이라는 문구를 보고 "아하~"라는 탄성과 함께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카테고리가 티스토리 관련 글들을 올리는 곳이다 보니 공지를 재공지하게 되는군요.
관심 있으신 블로그 분들은 아래 공지 글 참고하셔서 댓글 또는 트랙백으로 신청 기간내에 빨리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댓글은 제 글에 다는게 아니라 아래 공지글 있는 곳에 가셔서 다셔야해요~^^;;
뮤지컬 '텔미온어선데이(Tell Me On A Sunday)'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여성'을 위한 뮤지컬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 뮤지컬을 보고 싶은 '여성 블로거' 또는 '여자친구와 함께~ 꼭! 보고싶은 남성 블로거(추후 여자친구와 다녀왔다는 보고를 해야만합니다.)'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댓글 또는 트랙백으로 신청해주세요!
뮤지컬 '텔미 온어 선데이' 신청하세요! (총 10명)
※ 공연명 : 뮤지컬 텔 미 온 어 선데이 (☞ 공연안내)
※ 공연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서울 종로 5가역)
※ 초대일시 : 11월 6일(화) 저녁 8시 공연
※ 좌석 : 10명 R석 (1인 2매 제공)
※ 신청기간 : 10월 22일(월) ~ 10월 28일(일) 7일간
※ 당첨자 발표 : 10월 29일(월)
※ 댓글에 아래 내용을 남겨주세요!
간단한 희망사유/ 블로그주소/ 연락가능한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 실명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비밀댓글로 위 정보를 남겨주세요. 당첨자는 블로그 주소만 발표됩니다.)
※ 당첨자 선정은 신청하신 분들 중 :
1. 여성블로거 또는 여자친구와 동행가능한 남성 블로거 중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2. 11월 6일(화요일) 저녁 8시 공연에 꼭! 오실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3. 다녀오신 뒤 공연리뷰를 꼭! 블로그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텔미온어선데이 (Tell Me On A Sunday)
☞ 작품 소개
세계적인 뮤지컬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유일한 중소형 규모의 모노 뮤지컬로, 국내 초연작. 2003년 4월 런던 웨스트 엔드에서 막을 올려 공연기간 연장을 거듭하며 1년 가까이 매진행렬을 기록, 2004년 영국 투어를 성공리에 공연되었습니다. 1979년, 웨버와 인기 극작가 돈 블락이 영국 최고의 여배우 마티 웹을 위해 만든 BBC TV 프로그램으로 출발하였으며 방송 후 음반이 출시되자 판매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히트 기록. 1982년 뮤지컬 ‘Song and Dance’의 1막으로의 공연을 거쳐 2003년 새로운 5곡의 신곡과 함께 하나의 뮤지컬로 발표하여 언론과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 속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작품입니다. 한국인들의 귀에도 익숙한 명곡인 ‘Tell Me on a Sunday’ ‘Take That Look Off Your Face’ ‘Unexpected Song’ 등 총 20여곡의 웨버의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이 작품의 백미
☞ CAST (KIM SUN YOUNG)
중앙일보 주최 제1회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김선영은 국내 뮤지컬 배우 중 가장 노래실력이 뛰어나기로 유명. 관객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진정성 있는 연기로 한국 뮤지컬계를 이끌 중심 인물. 제6회 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 수상 및 1회 더뮤지컬어워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최신작으로는 에비타, 미스사이공, 지킬앤하이드, 마리아마리아 등이 있습니다.
☞ 공연장 가시는 길
지하철 1호선 종로 5가역 1번 출구 (도보 2분거리)
☞ 공식사이트
http://www.tellmeonasunday.co.kr
벌써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이 오려나 했더니 벌써 겨울이 올 것 같이 추워졌습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즐겁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