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에서 2008년 6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원티드와 함께하는 불스원 불스원샷 특별 이벤트
이벤트 내용은 6월 26일 전세계 동시개봉 예정이고 강렬한 자동차 액션을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원티드"에 출연하는 배우 중에서 불스원샷 plus 30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는 배우를 뽑는 것입니다.
응모하시는 분 중 100분을 뽑아 영화 <원티드>의 예매권을 1인 2매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인공인 안젤리나 졸리가 불스원샷 plus 30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그 동안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으로 나온 영화를 보면 보통 강렬하고 전사적인 모습이 불스원샷 plus 30의 강렬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다른 분들도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서 예매권으로 <원티드>를 보아요~!!
줄거리
섹시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의 2008년 강렬한 액션 블록버스터!
6월 26일, 전세계가 원하는 새로운 액션이 온다!
평범한 청년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는 어느 날 섹시한 매력의 폭스(안젤리나 졸리)를 만나고, 아버지가 암살 조직에서 일했던 최고의 킬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또한 암살 조직의 리더 폭스와 슬론(모건 프리먼)의 도움으로 아버지의 뒤를 이어 최고의 킬러로 훈련 받는다. 임무 실행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제공되지만 목숨만은 안전할 수 없는 위험한 미션 속에, 웨슬리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고 실력있는 킬러로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조직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하게 되고 폭스와 함께 조직을 조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