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드디어 구글 크롬을 컴터에 설치하였습니다.
역시 기대한만큼 괜찮은거 같네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익스플로러랑은 무엇인가 다른 느낌이 확실히 있네요.

그런데 아직 문제점도 많이 있는듯 합니다.
일단 크롬을 통해 제 블로그인 티스토리에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익스플로러에 비해 각 버튼을 눌렀을때 반응이 느리네요. 두번 클릭해야 먹히는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태그에 한글을 입력시 쉼표(,)를 두번 클릭해야 태그가 나뉘는군요.

구글의 크롬이 정상인건지 아니면 익스플로러가 정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 생각에는 구글의 크롬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지원들은 가능하게 해야 할거 같네요.

아래 구글 크롬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요.
경험해 보시지 못한 분들은 한번 설치해서 경험해 보세요.

익스플로러 보단 확실하게 가볍네요.
무거우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