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블로그마케팅, 블로드>의 등장~ 두둥~!!


안녕하세요.
오늘 간만에 블로그에 와서 방명록을 보니 <블로드>에 소개와 함께 한번 방문해 보기를 권하는 글이 남겨져 있어서 방문해 봤드랬죠. 그랬는데 이거 인기가 장난이 아닌거 같습니다.

아하하~ 그동안 블로그마케팅 사이트와는 또 다른 무언가가 있는거 같은데요.
그게 무엇인지 지금부터 <블로드>의 소개와 함께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블로드>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드란 아래와 같은 서비스입니다. 읽어보세욥.

어떤가요?
제가 사각형으로 표시해둔 부분에서 확 끌리지 않나요~?
그리고 <블로드>는 광고주와 블로거에게 아래와 같이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 광고주에게

※ 블로거에게

위의 내용들을 잘 보셨나요~?
아무래도 <블로드> 서비스는 기존의 블로그마케팅 서비스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듯이 느껴지네요.
정말 위 내용대로만 이어가고 유지해나간다면 정말 새로운 블로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그리고 블로거들에게는 새로운 수익 창출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 이제 <블로드>의 특징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1. 블로드는 광고주가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마케팅입니다.
2. 블로드는 광고비의 많은 부분을 블로거에게 돌려주는 인터넷마케팅입니다.
3. 블로드는 광고주와 블로그, 모두가 만족하는 인터넷 홍보 서비스입니다.

아참~! 이번 글을 <블로드> 첫글로 작성하면서 제가 발견한 특징을 또 적어보자면..
1. 기존 비슷한 부류의 다른 사이트들과는 달리 글에 포함해야 하는 문장이나 이미지 같은 경우 몇번의 클릭으로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 있도록 해 놓았더군요.
사용자가 컨트롤씨+컨트롤브이 하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지요. ㅎㅎ

2. 자동으로 작성한 글이 작성조건에 부합되는지 확인해 주는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우~ 멋진 기능이지 않나요~? 대박~^^

자~ 그럼 여러 블로거 분들도 언능언능 이런 멋진 서비스를 지원하는 "생생한 광고, 두근두근 블로깅!" <블로드>의 매력에 빠져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