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윰하하하하~!!
역시 이번 리뷰도 마지막까지 와서야 겨우 작성하게 되네요.
아~ 이러다가 정말 리뷰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될까 걱정이네요. ㅠㅡㅠ

이번 리뷰는 이번 크리스마스때 선물할만한 어린이장난감을 추천하기 위한 리뷰랍니다.
일전에도 LEGO에 대해 작성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더욱 더 가까워진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선물추천을 장난감추천으로 하기 위한 글입니다. ^^

이번달에도 저번달에 이어 LEGO에서는 할인축제를 진행중이랍니다.
이번달은 12월이기에 이벤트명은 <12월 레고 산타선물 할인축제> 랍니다.



0123
  (이미지가 잘 보이지 않으면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은 제가 마트에 갔다가 레고 행사를 하는 섹션에서 폰으로 찍어온 사진이랍니다.
해상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행사가 한다는건 확실하게 알 수가 있네요. ^^


사진에 산타할아버지도 보이네요.
어릴적엔 크리스마스때가 되면 마냥 설레이며 기다리던 시절도 있었는데. ㅋㅋ

일단 제가 소개하려는 Castle 시리즈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볼까요~?

10193 중세 마을 / 5615 용감한 기사 / 7036 난쟁이들의 광산 / 7037 타워 공격 /
7038 트롤 공격 수레 / 7040 난쟁이들의 광산 / 7048 트롤 전함 / 7078 왕의 전투용 마차 /
7079 도개교 방위 / 7094 왕의 성 / 7097 괴물 트롤의 산성

이와 같이 다양한 제품들이 있답니다. 아마도 TV 광고를 통해 본 제품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자~ 저는 그중에서도 행사 상품 중에 포함된 Castle 시리즈 중 하나인
7079 도개교방위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도개교 방위의 제품 설명은 <7079 도개교방위>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도개교를 지키십시오! 사악한 해골 기사가 지휘하는 해골 전사들이 탑을 공격합니다.
도개교를 들어올리세요. 그리고 골든 기사를 내보내서 적을 물리치고 여왕을 구출하십시오."

다른 제품도 있는데 7079 도개교방위를 선물하고 싶은 제품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Castle 시리즈 제품 중 도개교방위는 골든 기사가 적을 물리치고 여왕을 구출하는 스토리이기 때문입니다.

Castle 시리즈는 남자아이가 많이 가지고 놀 레고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
남자아이라면 공주가 아니지만 여왕을 구출하는 스토리로 레고를 한번 조립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여왕을 공주로 생각하고 자신이 멋진 골든 기사가 되어 보는것도
꿈 많은 어린 시절 아이에게는 하나의 멋진 상상의 나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저는 아이들에게 혹은 조카들에게 크리스마스로 도개교방위를 선물하고
아래 이미지 같은 설정으로 같이 놀아보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스토리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


어떤가요~?
스토리가 좀 엉성하긴 하지만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서 놀아본다면 괜찮겠죠~?? ㅎㅎ

그럼 이번 크리스마스엔 12월 레고 산타선물 할인축제를 통해 아이들 혹은 조카들에게
멋진 레고를 선물하고 함께 놀아보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세요~!!
즐겁고 재미난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요~^^


이상 수많은 레고 시리즈와 제품 중에서도 <7079 도개교방위> 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모두모두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