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간만에 글을 쓰네요. ㅋ
한동안 좀 바빴었어요. ;;;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애니에 관한 글을 쓸까 합니다.

Bleach라는 일본 애니인데요...
이 애니를 1회부터 120회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보고 있네요.
일주일에 한편씩 나오는데 얼마나 나오는 날이 손꼽아 기다려는지~ ㅋㅋ

아주 예전에 동생이 만화책을 빌려와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만화책으로만 보다가 어느날 애니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때부터는 쭈욱~~~ 애니만 보고 있답니다. 참 재미있어요. ㅎㅎ

이 글에는 1기부터 현재 5기까지의 오프닝 음악을 올려볼까 합니다.
그리고 8기 엔딩은 엔딩중에 제가 젤로 맘에 들어하는 거라 올려요. ㅋㅋ ;;;

그러고보면 1회 보던때가 얼마전 같은데.. 벌써 120회라니. ㅎㅎ
시간 참 잘 지나가네요.

그럼 즐감하고 좋은 밤 되세요~ ^^


<< 1기 오프닝 >>



<< 2기 오프닝 >>



<< 3기 오프닝 >>



<< 4기 오프닝 >>



<< 5기 오프닝 >>



<< 8기 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