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주영 아스널로 이적하다.
혹은
아스널 박주영 전격 영입하다.

개인적으로 아래 글귀가 더 좋네요. ㅎㅎ

요 몇일 박주영 선수의 아스널 이적에 따른 말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유야 당근 얼마전까지만 해도 프랑스 1부 리그에 있는 릴로 이적하는 것이 거의 확정된 듯 했으나..
이적 막판에 판을 뒤집어 아스널로 이적을 확정했기 때문이죵~

많은 이야기들 중에는 환영하고 축하하는  이야기도 있는가 하면
걱정과 우려의 이야기도 많았던거 같네요.
하지만 저는 적극 찬성입니다.

이제 EPL에서 뛰는 우리나라 선수가 한명 더 늘어서 보는 재미를 더하게 되었네요. ^^
얼마전 우리의 호프 박지성 선수가 있는 맨유와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박지성이 한골을 넣었는데...
앞으로 박주영이 합류한 아스널과는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아래 첨부하는 기사는 박주영 선수의 아스널 영입에 따른 아스널 팬들의 자체 투표 결과에 대한 기사를 담고 있답니다.
한번 읽어 보세요.

아스널 팬들, 박주영에 英국가대표급 몰표

아참~!! 아스널에서 뛰게 될 박주영 선수의 등번호는 9번 이라고 합니다.
그럼 박주영 선수의 선전을 기대하며... 화이팅 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