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앞에서 박주영 얘기를 하다보니 우리의 호프 박지성 선수의 시즌 첫골 소식을 제가 기록하지 못했었네요. ㅋ

2011년~2012년 EPL 8월 29일 맨유와 아스날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이날은 8 대 2 라는 압도적인 점수차이로 맨유가 아스날을 꾸욱 눌러준 경기였네요.
그리고 맨유는 역대 아스날전 상대로 지난 00-01시즌 6-1 대승리 이후 11년만에 역대 아스날전 최다 점수차로 승리한 경기라고 합니다.

아스날이 왜 이렇게 깨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날 경기에서 웨인루니 선수의 3골 해트트릭도 대단했지만..
우리 박지성 선수는 후반 22분 교체 투입되어 3분만에 아스날 킬러답게 시즌 첫골을 산뜻하게 뽑아주셨네요. ^^
그리고 이날 경기에서는 6번째 골이었습니다. 

항상 경기를 못보거나 안볼때만 골을 넣어서 아쉽지만...
박지성 선수가 골만 많이 넣을 수 있다면 얼마든지 참을 수 있다는.. ㅋㅋ

여튼 박주영 선수도 아스날로 이적했고...
이번 EPL 시즌은 재미난 시즌이 되겠네요. 기대기대~ 완전기대~ ^^

아래 사진, 동영상과 함께 이번 글은 이만. ㅋ
(박지성 동영상은 9:24 정도부터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