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첫눈 내리는 날 투썸에서~

category ★일상들☆/└ 이야기 2011. 12. 11. 16:04
오늘 첫눈이 왔네요.
그것도 펑펑 함박눈으로 말이죠~
강원도는 요 근래 많이 와서 걱정이겠던데...

첫눈이 오니까 기분이 좋긴 하네요.
원래 눈이나 비오는거 귀찮아서 별로 안좋아 하는데. ㅋㅋ

첫눈이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좋긴 하네요.
거기다 주말이고... ^^

그래서 일이 있어 나왔다가 잠시 여유가 생겨서 투썸플레이스에 와 보았답니다.
다른 카페만 가봤는데 투썸도 괜츈하네요.
눈이 와서 분위기도 좋고 크리스마스 관련 음악들이 귓가에 들려오고...^^

아래 사진 올려요.
같이 느껴보아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