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요즘 연말에 기타 등등의 사유로 바쁘다보니 글을 올릴 여력이 없었네요. ㅎㅎ
그래서 2007년 마지막날 티스토리 인사 공지와 함께 저도 새해 인사를 위해 글을 올립니다.
제 블로그를 2007년 한해동안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은 2007년 몇시간 잘 마무리 하시구요.
다가오는 2008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제 블로그도 자주 방문해 주세요~^^
그럼 티스토리 인사 공지를 마지막으로 2007년 글 포스팅은 마무리하고 2008년에 새롭게 만나 뵙겠습니다.
2007년 한해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7년 12월 31일, 2007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올 한해 동안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은 티스토리에게 있어서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으로 가득합니다. 앞으로 2008년에 더 많은 사랑을 되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정식오픈
제일 먼저 떠오르는 기억은 정식오픈으로 회원님들께 첫선을 보였던 때인거 같습니다. 처음 베타테스트를 시작했을때에는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회원님들의 사랑으로 자신감과 설레임을 가지고 시작했던 정식오픈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정식오픈 후에 회원님들게서 보내주신 축하선물과 메세지들도 잊을 수 없는 가장 소중한 기억입니다! 티스토리 운영진 모두 감동의 도가니로 빠져 버린 날이었지요^^. 특히 직접 케잌과 게시판을 제작하여 보내주신 1up 님과 긍정의힘 님의 선물은 너무나 감동적이었답니다!
이런 사랑이 바탕이 되어 티스토리가 더욱 성장 할 수 있는 한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회원님들과 함께 한 이벤트!
또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서 ( 티스토리 백일장 이벤트 / 달력사진 공모전 / 오프라인 초대장 ) 회원님들을 직접 만나고, 어울리려 했던 다양한 이벤트들도 블로그를 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좋은 기회였다고 기억됩니다.
▶ 2007년 우수 블로거 선정
한해를 정리하며 선정한"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도 역시 회원님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 됩니다! 수많은 회원님들을 대표하여 선정되신 블로거 100분의 내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2008년에는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감동을 회원님들께 되돌려 드릴 수 있는 멋지고, 따뜻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베타테스트를 시작했을때의 그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회원님께 다가가는 티스토리의 모습 앞으로도 쭈욱 지켜 봐주세요!
여러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2008년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2008년 만들어 가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